본문 바로가기
경제.라이프

레드의 매력 장미축제 옷스타일링과 서울장미축제 맛집까지~

by 클래스88 2023. 6. 4.

1.장미축제에서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추천 
  여유롭게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레드코디룩 ~

  1. 꽃무늬 원피스: 꽃무늬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축제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장미축제의 아름다운 꽃들 사이에서 더욱 돋보일 거예요~ 날씬하면서도 아름다운 이동이 가능한 아웃힐과 함께 매치해 보세요.
  2. 화이트 티와 데님 스커트: 클래식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는 장미축제에 참석할 때 편안한 룩으로 추천드립니다.  예쁜 꽃무늬 스카프나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인생사진으로 소장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3. 로맨틱 블라우스와 와이드 카라 팬츠: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로 착용하면 세련되고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골드컬러나 포인트 모양의 신발은 장미와 아름다운 축제에서 돋보일 수 있습니다.
  4. 선글라스와 모자 : 페스티벌에서 선글라스와 모자는 빠질 수 없습니다. 레트로 스타일이나 모던한 스타일 모두 장미축제에서 돋보이는 스타일로 시선집중되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5. 가볍고 편안한 스니커즈와 함께 밝은색 블라우스나 티셔츠와 중립색 바지스타일도 간편한 아이템으로 추천드립니다 밝은 톤앤톤 색상의 가방을 선택하면 장미와 어울리고 무리하지 않는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이런 스타일링을 참고해 장미축제에서 돋보이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 현재의 건강 상황을 고려하여  사회적 지침을 잊지 마시고~
    멋진 스타일링으로 햇살가득한 6월 향기로운 꽃길 ~즐거운 여행까지 즐겨보세요~

레드 컬러를 활용한 일상룩을 추천

  1. 레드 팬츠와 화이트 블라우스: 레드 컬러의 슬랙스나 와이드 팬츠를 선택하면 기본 색상인 화이트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해서 거침없이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낮에는 스니커즈, 밤에는 하이힐과 매치하면 좋습니다.
  2. 레드 원피스: 한번쯤 생각해볼수 있는 아이템이 원피스입니다. 레드 컬러의 원피스는 단정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비비드한 레드컬러이기 때문에 악세서리는 좀 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라 좀 더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레드 스커트와 화이트 반팔 티셔츠: 레드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는 데일리룩으로 매우 좋습니다. 스커트을 위해 밝은 화이트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시면 전체적인 색상 조화를 유지하면서 세련된 코디가 가능합니다.
  4. 레드 구두: 레드 구두와 그레이 컬러 자켓을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고 센스있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준비되지 않은 일정도 여유롭게 해결해 주는 편리한 잇 아이템입니다.
    레드 컬러를 활용한 일상룩을 추천드렸으니 참고해보시고, 다른 아이템들로 개성있는 코디룩를 만드시길~요~

 

2.봄의 매력 서울 장미축제 

1) 5월 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정이 확정되면 서울시 공식 홈페이지나 관련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 입니다. 축제 방문 전에 관련사이트와 SNS 채널을 확인해 보세요.!!

서울 석촌호수공원에서는 다양한 장미 품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울장미축제에서는 대량 생산되는 하얀장미, 버진메리 장미, 미라 장미 등 대표적인 국산 장미품종을 비롯하여, 다양한 국내·외 장미품종을 전시합니다.
서울장미축제에서 전시되는 장미 품종들 중 일부입니다.

  1. 하얀장미 (Memorial Rose)
  2. 버진메리 장미(Virgin Mary Rose)
  3. 미라 장미(Mira Rose)
  4. 바람잎장미 (Windmill Rose)
  5. 핫 프레터니티 장미(Hot Fraternity Rose)
  6. 아리조나 장미(Arizona Rose)
  7. 야 어머니 장미other's Day Rose)
  8. 스타라잔 장미(Stellan Rose)
  9. 줄리아 장미(Julia Rose)
  10. 로열유카타랑 장미(Royal Yvelines Rose)
  11. 다바오 장미(Davao)
  12. 이슬람 국피닉스 장미(Islam S. Phoenix Rose)
    위와 같은 품종 이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장미품종이 전시되니, 서울장미축제에서 꼭 맘에 드는 장미를 찾아보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2)서울장미축제는 예쁜 꽃들과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하며 한가로운 휴식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지내실 숙소를 추천 드려요~!!

  1. 역삼레지던스 호텔: 역삼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2 ~ 3 분 거리에 위치하고, 기본적인 시설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공간을 느낄 수 있는 한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레지던스형 호텔입니다. 가정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장미로 마감된 현대적인 개성을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2.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 명동에 위치한 , 깔끔한 실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리모델링 된 아늑한 객실과 다양한 커먼 공간들이 함께 배치됩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정감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호텔로, 세련된 분위기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채워갈수 있는곳으로 소개합니다.
  3. 바이웨이 호텔 명동 청계산: 명동 지역이 청계산에서 가까운 숙박시설입니다. 시설은 기본적이지만 적절한 위치와 깨끗한 방이 좋으며. 꽃을 보러 가다가 좀 더 편하게 스테이하도록 선택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위의 세 가지 숙소를 추천해드리며, 다른 숙소가 있으신 경우에는 목적지와  세부사항에 맞게 검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여행으로 더욱 멋진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3.서울 석촌호수 장미축제 근처 맛집 추천

서울 석촌호수 장미축제 근처에는 많은 분위기 좋은 카페

  1. 코이카페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596 삼성빌딩 1층 특징: 커피와 디저트가 인기 있는 카페입니다.
    할인 혜택이 많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2. 송파돈까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로 27 특징: 돈까스 등 일식 메뉴가 인기 있는 이곳은 메뉴에서 재료까지 전반적으로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카이로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504 특징: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타르트, 크로와상 등 베이커리가 인기 있는 카페입니다.
  4. 브런치앤커피송파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265 특징: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 디저트, 커피가 인기. 브런치 메뉴와 브런치 플레이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5. 엘리스인 월드타워점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특징: 한식과 양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인기 있는 이곳은 뷔페 스타일로 운영되며 퀄리티 높은 코너가 많아 추천 드립니다.
    위 맛집들은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서울 석촌호수 장미축제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축제를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방문 전에 매장의 상태와 영업 시간을 꼭 확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아름다운 호수 전망과 함께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추천

  1. 로스트티엠포레스트 석촌호수점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39길 18  편한 분위기에서 로스팅 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유럽식 인테리어와 빈티지한 공간이 만들어내는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2. 카페오드리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78 지하1층 : 여유 있는 분위기와 누구든지  좋아할만한 세련된 인테리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각광 받는 곳입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 한잔 즐기기에 좋습니다.
  3. 토프레소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29 팔래스네이처빌딩 1F : 도심 속에서 힐링이 되는 분위기있는 카페입니다.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음료,디저트가 인기 메뉴입니다.
  4. 오투 바이 원 위치: 서울 성동구 올림픽로 684, 1층 : 연회장을 리모델링한 이곳은 오래된 건물을 새롭게 꾸며 커피와 기타 음료,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위 추천 카페는 석촌호수 장미축제와 가깝습니다. 매장의 상태와 영업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해보세요.